2016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
1. 일정안내
가. 1차 신청기간 : 2015. 12. 01(화) ~ 2016. 01. 31(일)
-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하여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합니다.
- 아래의 신청방법 참조.
나. 1차 합격자 발표 : 2016. 02. 03(수)
- 1차 신청자를 대상으로 합격자 발표합니다.
- 합격자 확인은 신청방법과 동일한 경로로 본인이 직접 확인해야 하며, 별도의 명단 통보는 하지 않습니다.
- 합격한 학생은 현금등록기간(2016.02.15-02.18)에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하여야 합니다.
- 학자금 대출 신청한 재입학 합격생도 반드시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하여야 합니다.
- 방문 시 준비물 : 본인 및 보호자 도장, 등록금
- 구체적 절차는 아래의 그림과 같습니다.
순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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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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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고(장소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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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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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금고지서 및 재입학원서 등 수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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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관 4층, 학사지원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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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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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도교수 추천서 및 학과장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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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과(전공) 사무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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③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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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장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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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과대학 행정지원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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④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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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금 납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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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산은행 동의대출장소(본관1층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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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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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입학원서 제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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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관 4층, 학사지원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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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최종적으로 ①재입학원서(현금등록완료 날인), ②지도교수 추천서 및 서약서를 학사지원팀으로 제출해야만 재입학 절차가 마무리 됩니다. 제반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재입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다. 2차 신청기간 및 합격자 발표 : 2016. 02. 04(목) ~ 2016. 02. 18(목)
- 1차 합격자 발표 후 여석이 남을 경우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신청을 접수합니다.
-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 , 신청하여야하며, 바로 합격여부를 발표합니다.
라. 현금등록기간 : 2016.02.15(월)~02.18(목)
마. 재입학자 수강신청일 : 2016.02.25(목)
바. 3차 신청기간 및 합격자 발표 : 2016. 02. 19(금) ~ 2016. 03. 25(금) (예정)
수업일수1/4선
- 2차 합격자 발표 후 여석이 남을 경우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신청을 접수합니다.
- 학사지원부로 직접 방문 , 신청하여야하며, 바로 합격여부를 발표합니다.
2. 신청방법 :
- 학교 홈페이지⇒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⇒기타신청⇒재입학신청및결과조회
- 1차 신청기간 : 2015. 12. 1 - 2016. 01. 31
- 로그인 ID : 학번, 비밀번호 :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
- '조회'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고,
우측 상단의 '신청' 버튼을 반드시 클릭해야 신청이 완료됩니다.
- 반드시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입력(수정)한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2, 3차 재입학 신청자[2016. 2. 4(목) - 2016. 3. 25(금) 수업일수 1/4선]는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.
※ 기타 문의사항 : 학사지원팀(☏ 890-1024)
교 무 처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