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학년도 2학기 해외 자매대학 파견 예정 교비교환학생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도록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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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아 래 -
1. 신청자격
가. 2~3학년 재학생(파견종료 후 최소 1학기가 남는 자)
나.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, 타국에서의 생활에 문제가 없는 자
다. 전체성적의 평균평점이 3.0 이상인 자
라. 기존 파견 경험이 있는 자는 신청 불가
2. 파견조건
가. 등 록 금 : 우리대학에 납부하고, 파견대학에서 학비를 감면
나. 숙 박 비 : 기숙사비 지원 가능한 대학의 경우 지원 가능(별첨 참조)
다. 기타비용 : 본인 부담
3. 선발일정
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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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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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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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청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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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.03.16(수)~03.29(화)14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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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과취합 후 행정지원실제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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면접(예정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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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.04.04(월) 예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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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제교류팀 홈페이지 공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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발 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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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5.04.06(수) 15:00 이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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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제교류팀 홈페이지 공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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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신청방법
가. 신청장소 및 기한 : 03.29(화) 14:00까지 학과사무실에 제출(대학원생은 대학원 행정지원실로 제출)
나. 행정지원실에서는 신청서를 취합하여 03.29(화) 17:00까지 국제교류팀으 로 제출 후 명단을 포함한 공문은 03.30(수)까지 발송(미지원시에도 공문으로 통보)
다. 제출서류 : 교류지원서 및 자기소개서, 재학증명서, 성적증명서, 자격증 사본(자격증 요하는 대학은 필히 제출) 각 1부
5. 파견대학 및 모집 현황 : 첨부(별첨)
6. 유의사항
가. 우리대학 선발 후 해외 자매대학의 입학허가시 최종 파견 결정
나. 교환학생이 현지에서 취득한 과목과 성적은 소속 학과에서 판단하여 인정
다. 교환기간 성적은 평점평균에는 포함되지 않으나 취득한 점수로 표기
라. 국가장학금신청자 및 기타 장학금 신청자는 장학금 수혜를 위한 조건을 반드시 본인이 확인
마. 의료계열학과 등 특수학과 및 교직과정 중인 학생은 신청 전 학과와 필수교과목 등에 대하여 반드시 상의
바. 파견 선발 된 자가 취소할 경우 향후 지원 불가